건강한 재료로 만든 소금빵, 치아바타 맛집 햅브!! 사실 방문해서 먹었을 땐 몰랐어요.유기농밀가루 / 쌀가루 / 비정제원당 사용한다는 걸,,,알고 나니 더 맛있었던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매일 오가는 아라동 골목에 이런 보물같은 카페가 있었다니 ~! 앞으로 종종 찾아갈 것 같아요. 아라동 주택가에 자리잡고 있습니다.가게 전면에 주차 가능하고 맞은편에 큰 공영주차장이 있어 주차 걱정 없이 방문하셔도 돼요. 요증 유행하는 초코바게트부터 치아바타, 소금빵 등 종류가 다양합니다.올리브 치즈 치아바타.원래 소시지빵, 피자빵, 고로케 등 밥이 되는 빵만 좋아했었는데 어느샌가 이렇게 담백한 빵이 좋아지더라구요.거기에 최애 올리브가 콕콕 박혀있다니!!치즈도 에멘탈치즈와 롤치즈가 들어있다고 해요.밥 먹고 배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