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재료로 만든 소금빵, 치아바타 맛집 햅브!!
사실 방문해서 먹었을 땐 몰랐어요.
유기농밀가루 / 쌀가루 / 비정제원당 사용한다는 걸,,,
알고 나니 더 맛있었던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매일 오가는 아라동 골목에 이런 보물같은 카페가 있었다니 ~!
앞으로 종종 찾아갈 것 같아요.
아라동 주택가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가게 전면에 주차 가능하고
맞은편에 큰 공영주차장이 있어 주차 걱정 없이 방문하셔도 돼요.



요증 유행하는 초코바게트부터 치아바타, 소금빵 등 종류가 다양합니다.

올리브 치즈 치아바타.
원래 소시지빵, 피자빵, 고로케 등 밥이 되는 빵만 좋아했었는데
어느샌가 이렇게 담백한 빵이 좋아지더라구요.
거기에 최애 올리브가 콕콕 박혀있다니!!
치즈도 에멘탈치즈와 롤치즈가 들어있다고 해요.
밥 먹고 배불렀는데도 보자마자 홀린 듯이 주문.

유기농 밀가루로 만든 플레인 소금빵.
꼬마들이 한입도 양보 안 하고 다 먹어서 맛도 못 봤지만
양 쪽으로 베어 먹으니 버터가 주르륵 흐른 걸로 봐서 좋은 버터를 아낌없이 넣으신 것 같아요.
아이들이 뚝딱 해치웠어요.


수제 딸기청으로 만든 딸기라떼와
빵과 잘 어울렸던 아이스 아메리카노.

이건 다른 날 재방문!!
처음 방문한 날엔 ㄷ자형 테이블이 불안하다고 안내해주셨었는데
테이블이 묵직한 것으로 바꼈네요.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분위기도 좋아서
편하게 머물기 좋은 공간이었어요.
맛있는 빵이 건강 재료로 만들어졌다니~이보다 더 좋을 순 없다!!
아라동 카페 햅브였습니다.
'몽이 외식 > 후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제주/제주시 아라동] 정통 홍콩 밀크티와 에그타르트가 맛있는 <카페 블루하우스 본점> (0) | 2026.06.10 |
|---|---|
| [제주/제주시 애월] 숲 속의 대형 카페 <이끼숲소길> (0) | 2026.06.01 |
| [제주/제주시 용담] 용담 해안도로 신상 카페 <와보다 베이커리> (3) | 2026.05.27 |
| [제주/서귀포 보목] 보목 베이커리 카페 <게우지코지 카페> (1) | 2026.05.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