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이 외식/후식

[제주/제주시 아라동] 건강한 베이커피 카페 <햅브>

mongtable 2026. 6. 8. 15:57

건강한 재료로 만든 소금빵, 치아바타 맛집 햅브!!

 

사실 방문해서 먹었을 땐 몰랐어요.

유기농밀가루 / 쌀가루 / 비정제원당 사용한다는 걸,,,

알고 나니 더 맛있었던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매일 오가는 아라동 골목에 이런 보물같은 카페가 있었다니 ~! 

앞으로 종종 찾아갈 것 같아요.

 

아라동 주택가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가게 전면에 주차 가능하고 

맞은편에 큰 공영주차장이 있어 주차 걱정 없이 방문하셔도 돼요.

 

요증 유행하는 초코바게트부터 치아바타, 소금빵 등 종류가 다양합니다.

올리브 치즈 치아바타.

원래 소시지빵, 피자빵, 고로케 등 밥이 되는 빵만 좋아했었는데 

어느샌가 이렇게 담백한 빵이 좋아지더라구요.

거기에 최애 올리브가 콕콕 박혀있다니!!

치즈도 에멘탈치즈와 롤치즈가 들어있다고 해요.

밥 먹고 배불렀는데도 보자마자 홀린 듯이 주문.

유기농 밀가루로 만든 플레인 소금빵.

꼬마들이 한입도 양보 안 하고 다 먹어서 맛도 못 봤지만

양 쪽으로 베어 먹으니 버터가 주르륵 흐른 걸로 봐서 좋은 버터를 아낌없이 넣으신 것 같아요.

아이들이 뚝딱 해치웠어요.

수제 딸기청으로 만든 딸기라떼와

빵과 잘 어울렸던 아이스 아메리카노.

이건 다른 날 재방문!!

처음 방문한 날엔 ㄷ자형 테이블이 불안하다고 안내해주셨었는데 

테이블이 묵직한 것으로 바꼈네요.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분위기도 좋아서

편하게 머물기 좋은 공간이었어요.

 

맛있는 빵이 건강 재료로 만들어졌다니~이보다 더 좋을 순 없다!!

아라동 카페 햅브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