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홍콩 밀크티 전문 카페 블루하우스!!
사실 홍콩 못 가본 1인.
하지만 매장 외관만 봐도 오리지널리티가 느껴집니다.
사장님도 홍콩에서 오셨다고 해요!!
몇 년 전 서귀포에서 블루하우스를 먼저 접했었는데
검색해 보면 아라동에 있는 곳이 본점이라고 나옵니다.
현재 제주도에 몇 군데 있는 것으로 보여요.
매장은 골목 모퉁이에 위치하고 있어 주차는 가능한 공간에 편하게 하시면 돼요.

홍콩 느낌 가득한 외부.
매장 내부도 모던하고 깔끔합니다.

매장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곳에 홍콩 밀크티 키트가 진열되어 있어요.
저도 키트 한번 먹어봤는데 매장에서 마시는 맛과 비슷해요.
오히려 티와 연유 비율을 직접 조절할 수 있어 입맛에 맞춰서 즐기기 좋아요.
그리고 홍콩 밀크티의 맛은 저 통조림 연유가 좌우하는 거 같아요.
한국에서 구하기 어려운 제품이라고 하는 것 같더라구요.
밀크티 키트는 패키지도 예뻐서 선물용으로 아주 좋습니다~!

아라동 블루하우스의 마스코트!!
원래 날씨 좋으면 매장 간판 아래 햇빛 잘 드는 곳에 누워있는데
이제 날이 더워져서 그런지 매장 안에서 쉬고 있네요.
항상 놀랄까봐 멀리서 지켜보는데 언제나 차분하고 편안하게 손님들을 맞아줘요.
다음에 방문하면 이름도 꼭 여쭤봐야겠어요~


아이스 롱블랙(아이스 아메리카노)과 레몬블랙티.
그리고 바.치.케!!
개인적으로 티 종류에 자몽, 레몬 등 들어간 음료 좋아하는데
레몬블랙티는 더워지는 계절에 산뜻하게 잘 어울려요.
커피와 바스크치즈케이크는 무난해요.

다른 날 크림블랙티와 동윤영.
그리고 블루하우스의 또 다른 시그니처 에그타르트.
겉은 페스츄리 느낌으로 바삭한데 속은 아주 부드러웠어요.
커스터드 크림이 느끼하게 달지 않고 담백해요.
제주에서 정통 홍콩 밀크티 찾고 계신다면 카페 블루하우스 추천합니다~!
'몽이 외식 > 후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제주/제주시 아라동] 건강한 베이커피 카페 <햅브> (0) | 2026.06.08 |
|---|---|
| [제주/제주시 애월] 숲 속의 대형 카페 <이끼숲소길> (0) | 2026.06.01 |
| [제주/제주시 용담] 용담 해안도로 신상 카페 <와보다 베이커리> (3) | 2026.05.27 |
| [제주/서귀포 보목] 보목 베이커리 카페 <게우지코지 카페> (1) | 2026.05.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