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칼한 닭볶음탕이 생각났던 어느 날. 닭고기를 살짝 볶고 닭볶음탕 속 감자는 닭고기만큼 맛있으니까 큼직하게 썰어서 많이 넣기!!물, 양조간장, 고추장, 고춧가루, 다진마늘, 설탕, 후추 등을 적당히 넣고 푹~~ 끓이면 완성!칼칼하게 먹고 싶어서 청양고추도 추가~불린 당면은 나혼자산다 김신영보고 생각나서 처음 넣어봤는데 완전 맛도리. 흰쌀밥에 포슬한 감자와 닭고기에 양념 올려서 한입 먹으면 밥도둑이 따로 없어요.(밥도둑이란 표현이 진부하지만 대체불가!!) 이상 제주막걸리가 생각나는 닭볶음탕이었습니다!!